Windows XP 다시 깔았다.
요즘 네트워크 세상이 너무 험난하네.
랜선 연결하자마나 RPC 웜들이 먼저 들어와서
떡하니 자리잡고 놓지 않으니
이놈들 쫓아내는 일도 정말 일일세
암튼 PC밀고, 내 머리도 밀고~
조만간 사진이 바뀌겠군. ㅋㅋ
Windows XP 다시 깔았다.
요즘 네트워크 세상이 너무 험난하네.
랜선 연결하자마나 RPC 웜들이 먼저 들어와서
떡하니 자리잡고 놓지 않으니
이놈들 쫓아내는 일도 정말 일일세
암튼 PC밀고, 내 머리도 밀고~
조만간 사진이 바뀌겠군. ㅋㅋ
어제 밤새 乙(사실상 丙)을 도와주고, 새벽 6시에 신촌의 찜질방에 가서 한잠 자고 일어났습니다.
회사로 돌아오는 길에 기다리다가 본 작품입니다.
아내는 죽을 때 한날 한시에 같이 죽자고 하는데, 그건 교통사고나 연탄가스 중독이나 일가족 몰살같은 무시무시한 장면이 생각나서 안될 것 같고, 저 작품 정도로 강도를 낮추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달님씨 내 말이 맞지. 그치.
행복하세요.
게으름은 몇 가지 방법으로 드러난다.
1. 재미없는 작업을 연기한다.
2. 재미없는 작업에서 손을 떼기 위해 빨리 해치운다.
3. 재미없는 작업을 수행하는 도구를 작성해서 그 작업을 다시 할 필요가 없게 한다.
from: Steve McConnell, Code Complete, 1089p



내가 너무 많이 변하지 않았나 생각이 된다.
5년전 야외촬영때의 풋풋함. 생동감. 다시 기억해 내고 말거야.
달님씨 사랑해.
[게임설명]
뗏목에는 최대 2명이 탈수 있구요.뗏목에 사람을 태운후 빨간색 레버를 클릭하면 뗏목이 이동한답니다. 그런데...문제는...
남편과 아내가 사이가 좋지않아서 편이 갈렸어요^^;;남자쪽 편과 여자쪽편으로요 ^^;;
게임을 하다보면 아시겠지만 자기 자식을 패는 콩가루 집안이예요^^;;
그래서 게임에 몇가지 규칙이 있답니다.
[규칙]
1.아빠가 없으면 엄마가 남자 아이를 때려요 ^^;;
2.엄마가 없으면 아빠가 여자 아이를 때려요 ^^;;
3.죄수가 한명있는데 이놈은 경찰만 없으면 사람을 가리지 않고 막때려요 ^^;;
4.어린아이 끼리는 배를 타고 건널수 없습니다. 받드시 보호자와함께 가야합니다.
철없는 개발자의 넋두리
철없는 개발자의 넋두리 한번들어봐!
싸비>>대한민국 개발자들 하하 어디부터 뭐가 잘못됐나 하하
대한민국 개발자들 하하 우리도 잘 살아보세 하하
때늦은 샤워/에 rush hour/ 아침부터 날 가로 막는건 너무 많어/
잠이덜깬 눈을 비벼 흐릿흐릿/ 비몽사몽 내코딩은 느릿느릿/
느려터진 애플릿 / 몰라도 난 서블릿 / 그런식으로 섯불리 / 코딩하면은 불리/
명색이난 개발자 / 아침부터 잠만자/
이럼정말 클나 / 비싼 오라클과/ 유닉스서버가 서러워서 밤새 울라/
잠깨고 다시하자 짱구춤 울라울라/
왼손에는 커피 / 와 담배한개피/ 물고서나 쳐다보는건 JSP/
data가 기본이지 SQL/ 설계가 가장 중요하지 UML/ 스머프를 괴롭히는 가가멜/보다 더 날 괴롭히는 xml/
싸비>>대한민국 개발자들 하하 어디부터 뭐가 잘못됐나 하하
대한민국 개발자들 하하 우리도 잘 살아보세 하하
남들이 벌써 만들어논 비지니스 로직 / 내가 만든 마냥 그냥 따라 한다 오직/
면접볼땐 시샵/하는일은 뽀샵(포토샵)/
내가 무슨 개발자 / 고 창조적인 개척자/ 내가 하는 일은 솔직히 인정해 노가다/
우리가 달리는 길이 미개척된 서부?/ 웃기지 마셔 남들 다 다니는 road/
everybody 행복하게 크리스! 마스!/ 사랑하는 연인끼리 키스! 키스!/
우리만 왜 좋은 날에 리눅스/ 잡고 씨름하고 앉아있니 웁스! 웁스!/
귀신분장 너도나도 할러윈/ 오늘도 난 코드 리팩토링/
머리속엔 떠다니는 알고리즘/ 자주 감지 않아 보이는 비듬/
좋아서 한 IT/ 이젠 싫어 안티/
내 이름 안태근/ 걸고서 칼퇴근/ 하고싶어도 오늘도 죽어라 난 야근/
하는일은 SI / 작진않아 내나이/ 근데우릴 어린아이/처럼 보는 너의 Eye/
우린언제나 을/ 너흰 언제나(항상) 갑/ 나인 서로 동갑 / 이라도 별(로)상관/
없지 중요한건 언제나 갑이 문제야 / 전산직을 완전 똥으로 보는게 쟤야/
아끼려는 건 돈/ 개발자는 봉/ 죽어나는 개발자/ 을은 힘이 없죠/
주워들은건 많지/홈페이지가 마치/슈퍼마켓에서 파는 두루마리휴지?/
한통사와라 하듯 쉽게말하는건지 / 금방만든다던데 어떻게 1주일이면 되겠어?/
갑은 돈을 벌려고 인력을 적게 편성해/ 그럼 개발자는 더욱 많은 일을 해야해/
이런 가운데 품질은 더욱더 떨어지내/ 외국과의 경쟁에서 밀리는건 당연해/
우리나라 현실이 난 부끄럽기만해 / 그런데 정부는 왜 매년 헛소리만해 /
2004년 전산직 인력이 부족해?/ 그런 통계는 대체 어디서 잡는건데?/
싸비>>대한민국 개발자들 하하 어디부터 뭐가 잘못됐나 하하
대한민국 개발자들 하하 우리도 잘 살아보세 하하
코딩할때 알아야할 디자인 패턴/ 그것보단 알아야해 성공에 패턴/
돈안된다 생각되면 곧바로 유턴/ 외국은 기본으로 가봐 워싱턴/
자기만족얻으려고 프로그램 짜나? / 하지만 우리도 먹고 살아야 하자나/
일한만큼 금전적 보상 받아야한다/좋아하는 만큼 우리 열씨미 하자나/
요! 대한민국 개발자들! 다시 한번 힘을 내자고
요! 지금까지 나의 넋두리..
안태근씨 이번주 일요일에 출근할꺼죠? 아..네..
mp3파일 다운로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