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reboot가 되길 기원합니다. #bts 

 

 

어제 이런 드론쇼도 있었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jUZQBEvq34g

 

 

 

 

 

 

 

 

3년 동안 절망에 빠졌었습니다.

프로그래머, 개발자로 가졌던 자부심이 다 무너져 버려서,

ec2에 openclaw 설치도 어렵더군요. 늙다리#

 

요즘 AI는 다 돈이예요 거의 다

ollama가 그나마 기초생활을 위한 무료 플랫폼이라 그거 파고 있습니다. I DigDug it.

4월에는 좋은 꽃이 피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