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code:
dbunit이랑 httpunit은 좀 살펴보구 싶던데......게을러서 영 못잡구 있네요
okcode:
아직은 tdd가 영 손에 익지 않아서...
kenu:
^^; 음냘~ 공짜로 먹겠군. 만약 내가 잘만들어 놓으면 
okcode:
솔직히 남들보다 프로그램 하는 시간이 배가 걸려요........
kenu:
나는 계속 시도중이다.
kenu:
초기 시작은 굉장히 느린데, 돼지 세마리 생각하면 돼
kenu:
벽돌집 지은 막내 돼지는 TDD 잘할껴
okcode:
요즘 딱 두배 더 걸리는거 같어.......코딩 하다가 왜 그렇게 딴생각이 드는지 몰라.....반복잡업이라 생각하구 빨랑해야 하는데.....이거 저거....해볼까? 시도 하다가 그냥 하자..등등등 딴생각 드는게 넘 많아서
okcode:
ㅋㅋㅋ 
kenu:
난 왜이렇게 말을 잘하지? ㅋㅋ 
kenu:
자뻑 증상 또 도진다.
okcode:
좋은 얘기넹...
okcode:
ㅋㅋㅋ 
okcode:
딱 좋은 비유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