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빠지기 싫으신 분들 무진장 많습니다. 그 분들은 이 포스팅 지나가세요.

아직 EASY도 깨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다 보니 몬스터의 여러 특성이 변하더군요. 특히나 체력 게이지요. 몬스터를 클릭하면 그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 나오는 몬스터의 정보입니다. 이런 세세한 하나 하나가 게임의 맛을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의외로 제 블로그에 "tapdefense" 키워드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꽤 되는군요.
-
김성안 2008.12.25 17:30
국내 계정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미국계정에서 그래도 정식으로 국내 애플리케이션들 구매해보겠다고 변경했더니(계정 하나 더 만들걸-_-) 이런 애로사항이 있네요.
맥용애플리케이션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http://givingtree.macheist.com/ )는 받으셨나요? -
아직 이지시라니 ^^;
제일 처음에는 애로우로 어느 정도버티시고 초반에는 할로 2개로 인터레스트를 구입해서 돈을 늘려 나가셔야 해요
돈이 1000~2000 정도 되면 그 담부터는 이자로만 업그레이드 해도 되거든요.
초반에는 애로우 중반에는 매직, 중후반에는 아이스, 그리고 35판 이후부터는 스톰(특히 스톰을 마지막까지 업그레이 해야만... 통과 가능해요) 으로 공략하면 되더라구요..
돈이 많아야 하니 초반에 몇마리 통과하더라도 꾹 참고 짠도리처럼 골드를 가져보세요
꼭 깨시길 -
-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12.26 13:22
저도 아직 easy를 깨지 못하고 있네요. esstory님의 이야기를 참고 삼아 다시 한번 도전해 봐야 하는 것인가요??? 그나저나... 치트키... 저도 동일한 생각을 했었습니다.
show me the money!!! -
Nemo 2008.12.27 00:26
if u can, try "FieldRunner." It costs $5 but really fun.
I tried both FieldRunner and TapDefence, but in FieldRunner, you can make rou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