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iphone, ipodtouch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소망하고 있었는데, 오늘 그 부르심을 보았습니다. 우연히 xcode(맥용 개발 도구)를 실행한 상태에서 USB로 아이팟터치를 연결했습니다. 충전하려고요. 그런데 흐억~ 처음 보는 화면이 떴습니다.

과감하게 Use for Development 를 눌렀습니다. iTunes 비슷한 화면이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Organizer라는 것이 보이는데, 아직은 잘 모르는 상태입니다.

과감하게 Use for Development 를 눌렀습니다. iTunes 비슷한 화면이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Organizer라는 것이 보이는데, 아직은 잘 모르는 상태입니다.
흐~ 아직 떨고 있습니다. 인터넷 뒤지면서 자료를 모아 공부를 하고 프로그램을 짜 보아야겠습니다. kwangsub님이 이미 3월에 공개하신 자료가 있어서 도움과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bklab.snu.ac.kr/blog/kwangsub/73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저두 공부중인데..;; 아무래도 기본베이스가 C이다보니....;; 어려워요~..ㅠ.ㅠ)~..
맥쪽은 그나마 C기반기능을 클래스화 해놓은것이 많은데..
아이폰쪽은 그런부분이 없던것같더라는...즉 C로 개발하는거와 Objective-C로 하는부분이
섞여있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가 몰라서 그런건가....암튼..하나하나 난관이네욧...ㅋㅋㅋㅋ
C/C++/Objective-C 2.0 세가지 언어라고 알고 있네. ^^;
Thanks for the comment on my blog! ^-^
Just for letting you know, most of apps I am using are all free.
the only app I purchased is 'City Transit' which is NYC subway map app.
So feel free to download and test apps.
Thanks!
It's good of you!
역시 KENU님은 저랑 코드가 맞네요...
저도 비밀리에 준비할려고 했었는데...
일단 커뮤니티 등에서 스터디 형태로 시작해 볼려고 합니다만...
상당히 흥미가 있는 부분입니다.
예전에 NDSL 프로그램 개발하던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XCode 둘러보니 별 어려움은 없이 적을 할수 있을거 같은데.
나중에 시간내서 한번 볼까요 ㅎㅎㅎ
맥부터 사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