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이 지난 맥북프로입니다. 한 번 깨끗하게 밀고 다시 시작합니다.
MacBook Pro Mac OS X Install Disc 1, 2 두 장을 꺼내서 처음 사용해봅니다.
install Disc

install Disc


대략 1시간 반정도 시간이 걸리네요.
데이터는 모두 DVD와 CD로 그리고 iPod Video로 백업했구요.
지금 남은 시간은 약 4분이네요. 설치시간이겠죠.
installing

installing


새로 설치된 Mac OS X는 깔끔하게 군더더기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동영상을 좋아하는데(--; 오해마시고) Sony Cam으로 찍은 강의 같은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HDD가 빨리 차는 것 같네요.

맥 이야기를 조금씩 여기에 풀어가겠습니다. ^^
http://www.leicakorea.com 에 맥에 관련된 많은 소프트웨어 리뷰가 있습니다. 이에 못지 않게 제가 소화한 것들을 올려보겠습니다. ^^
complete

complete

설치 다 되었네요.

세팅들어갑니다. ㅎㅎ

완료했습니다.
Max OS X 시작

Max OS X 시작


+ Recent posts